파푸아뉴기니의 역사
오세아니아의 국가로 약 80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졌으며, 약 50,000년 전으로 호주 원주민인 파푸아 인들이 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독특한 문화와 언어를 가지고 있으며 오늘날에도 인구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수렵 채집 생활을 하며 살았고 복잡한 사회 문화를 발전시켰습니다. 16세기 포르투갈의 탐험가들이 파푸아뉴기니를 발견했습니다. 그 후 19세기말부터 독일, 영국, 오스트레일리아가 파푸아뉴기니를 식민지로 삼기 시작하여 독일은 뉴기니섬의 동쪽 절반을 식민지로 삼았고 영국이 뉴기니섬의 서쪽 절반을 식민지로 삼았으며 두 식민지들은 '독일 뉴기니'와 '영국 뉴기니'로 불렸습니다. 제1차 세계 대전에서 독일의 패배로 '독일 뉴기니'는 국제 연맹의 신탁통치령으로 지정되어 '호주'가 맡았고 1946년에는 '유엔'이 승계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시 일본군이 점령했지만 '호주군'과 '미국군'의 공격으로 해방되었습니다. 그 후 1975년에 독립 후 '민주주의 국가'로 발전해 왔지만 경제적으로는 '개발도상국'이며 천연자원을 바탕으로 경제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민족과 문화가 공존하는 나라로 여러 부족이 살고 있으며 부족마다 고유한 언어와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약 다양한 생태계를 가진 국가로 많은 종의 식물과 포유류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파푸아뉴기니의 주요 관광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원시 부족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나라로 다음과 같은 관광지들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라바울은 다양한 '역사 유적지'와 '문화 체험 장소'가 있습니다. 2. 부 나는 주요 관광지 중 하나로 아름다운 해변과 산호초가 있습니다. 3. 킨베사는 '원시 부족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4. 콕스 프리베이는 파푸아뉴기니의 수도인 '포트모르즈비'에 위치한 해변으로 '백사장'과 '맑은 바닷물'로 수영, 일광욕,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로런스 만은 북동부에 위치한 만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석호 중 하나로 여러 종류의 '해양 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6. 와이파우 국립공원은 동부에 위치한 국립공원으로 열대 우림, 폭포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러 종류의 야생 동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약, 래프팅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7. 푸쿠아 트레일은 남부에 위치한 트레일로 열대 우림을 통과하여 여러 동물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인기 있는 트레일 중 하나입니다. 8. 산다운 빌리지는 전통적인 파푸아뉴기니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전통 의식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듯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문화를 가진 매력적인 국가입니다.
파푸아뉴기니의 여행 비용, 절약법
여행 비용은 단순히 평균적인 비용일 뿐이며 실제 비용은 여행자의 여행 스타일과 여행 목적지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항공편, 숙박, 식사, 활동 및 기타 비용을 포함하여 약 200만 원에서 400만 원 사이의 여행 비용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1. 항공권이 여행 비용에서 큰 비중을 차지를 합니다. 2. 숙박비는 숙소의 유형, 위치 및 여행 기간에 달라지며 호텔은 비싸며, 게스트하우스, 캠핑은 저렴합니다. 그리고 식사비, 관람료, 기타 비용이 듭니다. 성수기(11월 ~ 4월)에 비해 비수기(5월 ~ 10월)에 저렴합니다. 그리고 절약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항공권 미리 예약하며, 호스텔이나 게스트하우스 숙박, 현지 음식점 이용, 관광지 입장료 할인(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현지에서 할인 티켓 구입), 버스나 기차를 이용합니다. 그리고 파푸아뉴기니로 여행으로 인생에서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을 해 보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아름다운 자연, 현지인들을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