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덜란드의 역사, 주요 관광지, 여행 경비, 절약법

by 그냥안다 2023. 7. 8.

풍차

네덜란드의 역사

이 지역에 켈트 게르만인이 살고 있었으며 이후 마 제국이 네덜란드를 정복하고 4세기까지 통치했습니다. 이들은 네덜란드에 도로, 다리, 건물 등을 건설했습니다. 로마 제국이 붕괴되자 여러 왕국으로 분열되었으며 그 왕국들은 8세기경에 프랑크 왕국에 정복되었으며 이 무렵에 네덜란드 기독교를 전파했습니다.  9세기경에 프랑크 왕국이 분열되었으며, 10~13세기에는 상업 중심 도시를 건설하였으며 15세기에 오스트리아 합스부르크 가문의 지배를 받게 되었습니다. 16세기에 스페인의 지배 시기 자본주의를 받아들이고, 시민 폭동 네덜란드 종교개혁 등의 저항으로 가톨릭 연방 공화국으로 독립을 쟁취합니다. 이후 정치적으로 안정이 되자 해외 진출의 황금시대를 맞이하고 '동인도 회사'를 설립하여 '세계 제일의 무역'으로 발돋움하였다. 하지만 영국과의 전쟁에서 져 세계의 상권을 영국에 빼앗기게 되었으며 급기야 프랑스와의 전쟁에서도 패하여 프랑스 영토가 되기도 합니다. 이후 독립하여 1815년 벨기에와 함께 네덜란드 왕국이 새로이 탄생하지만 1831년 벨기에네덜란드로부터 독립을 선언하게 됩니다. 제2차 세계 대전에서는 나치 독일의 지배하에 들어갑니다. 지금까지 알려지고 있는 안네의 일기》로 유명한 '안네 프랑크'도 그 당시의 인물입니다.  전쟁 후 네덜란드는 입헌군주 국가로서 민주주의를 바탕으로 높은 경제 발전을 이루고 세계에서 언론의 자유, 경제적 자유, 삶의 질의 최상위 국가 중 하나로 뽑힙니다. 그리고 튤립은 네덜란드의 국화 세계 최대의 튤립 생산국입니다.

네덜란드의 주요 관광지

아름다운 풍경과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자랑하는 나라로 주요 관광지로는 다음과 같은 곳이 있습니다. 1. 암스테르담은 네덜란드의 수도로 운하의 도시로 유명합니다.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많으며, 암스테르담 왕궁, 암스테르담 국립박물관, 반 고흐 미술관 등이 있습니다. 2. 로테르담은 네덜란드의 2번째로 큰 도시로 유럽 최대의 무역항 로테르담 항이 있는 도시입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때 독일의 폭격으로 파괴되었지만, 재건을 통해 현대적인 도시 중 하나로 되었습니다. 인기 있는 관광지로는 마켓홀, 큐브 하우스, 에라스뮈스 다리, 마크 로스코 미술관 등이 있습니다. 3. 델프트는 17세기 네덜란드의 황금기에 번성했던 도시 많은 역사적인 건물들이 남아 있습니다. 인기 있는 관광지로는 델프트 왕궁, 델프트 도자기 박물관, 델프트 운하 등이 있습니다. 4. 헤이그는 네덜란드의 정부가 있는 도시로 평화와 정의의 도시로 유명합니다. 국제사법재판소 국제형사재판소가 있고 평화궁도 있습니다. 5. 위트레흐트는 중세 시대의 건물이 많이 남아 있는 도시로 '레이크 반 네이메겐'과 '레이크 반 옵스테인' 등 아름다운 호수가 있는 도시입니다. 6. 레이던은 문화와 예술의 도시로 유명하며 네덜란드 국립박물관, 레이던 자연사 박물관, 풍차 박물관 등 다양한 박물관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튤립으로 유명한 튤립정원, 풍차가 많은 잔담, 암스테르담 꽃시장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네덜란드의 여행 비용, 절약

여행 비용 여행 기간, 여행 취향, 숙박 시설, 여행 목적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항공료, 숙박료, 식비, 교통비, 관광비, 쇼핑비 등을 합쳐 평균 300만 원에서 500만 원 정도가 필요합니다. 실제 비용은 여행의 세부 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즉 저렴한 숙박, 대중교통 이용, 현지 음식을 먹을 시는 비용이 적게 들며, 고급 호텔 숙박, 유명 관광 명소를 방문한다면 여행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절약하는 방법으로 비수기 이용하여 여행하며, 저렴한 항공권 예약, 무료 관광지지 방문, 각종 할인 혜택을 받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산을 세울 때는 조금 여유롭게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예기치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미리 비용을 계산하여 즐겁게 여행하시길 바랍니다.